안녕하세요 아새입니다! ꔷ̑◡ꔷ̑

 

오늘은 제가 고대하던 국방부 군무원 채용공고에 대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.

 

 

지난 2021. 1. 4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홈페이지에 '2021년도 일반군무원 공경채 채용일정(안)'이 공개되었습니다.

저는 이 글을 확인 하며 하루 빨리 4월 22일이 되기를 고대했어요╹ᗜ╹

 

육군 군무원을 활동하다 국방부 군무원에 도전하고자 어려운 결정을 하고 의원면직한 저에게는

매우 매우 중요한 날이었답니다!

 

 

아침부터 시간단위로 확인하며 기다리던 채용공고를 같이 확인해보고자 합니다.

 

○ 유의사항

제가 육군군무원에 지원했을 때와 다른점이 있다면 바로 중복지원이 불가능하다는 부분이었어요.

당시에는 국방부는 물론이고 육·해·공군 상관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했어요!

이렇게 변경된 사항으로 인해 추후에 공지될 경쟁률이 조금 더 정확해지지 않을까 합니다.

부디 지원자가 적기만을 바랄뿐이에요⚲_⚲

 

○ 채용 인원

제가 준비하는 공개경쟁채용에 대한 채용 인원만 가져와 보았습니다.

(모든 사항은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!)

채용 인원이 적어서 매우 걱정입니다⚲_⚲

이제 필기시험이 3개월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가능할지 걱정이네요⚲_⚲

 

○ 시험일정 및 시험방법

앞서 적었던 시험일정이에요. 채용공고에 작성된 내용을 다시 가져왔어요.

공개경쟁채용은 간편하게 필기시험과 면접이 있습니다.

육군 응시할 때에는 서류전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니었나봐요!

 

 

국방부 군무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도전해보아요!!

 

꼭 모두 좋은 결과 얻어서 언젠가 군무원으로 함께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╹ᗜ╹

(소근소근) 저도 합격하기를 같이 기도해주세요 ( ˆoˆ )/​

 

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(^▽^)o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