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아새입니다! ꔷ̑◡ꔷ̑

 

얼마 전 삼성메디슨 채용공고가 떴습니다!!

 

 

 

처음 3급과 4급의 차이가 무엇인지 몰라 찾아보니

삼성 3급은 대졸, 4급은 전문대졸, 5급은 고졸자 대상이라고 합니다.

 

삼성은 넘볼 수 없었던 제가 삼성메디슨에 도전하게 된 이유는 오직 하나!

이번 채용에서는 영어점수를 보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었어요.

 

그래서 고민 없이 바로! 지원을 해보았습니다!

 

 

 

지원서는 삼성메디슨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은 항목을 작성했습니다.

 

[ 입사지원서 항목 ]

1. 기본 지원사항(부문/분야)

2. 기본 인적사항(성명/생년월일/나이/성별/현주소/전화번호/이메일)

3. 학력사항(고등학교/전문대/대학교/편입대학교/대학원(석사/박사))

4. 외국어사항(OPIC/Toeic Speaking)

5. 직무관련 자격/면허

6. 컴퓨터활용능력

7. 병역사항

8. 대내외 활동

9. 직무관련 수상 경력

10. 직무관련 경력

11. 취미/특기/존경인물

12. 자기소개(본인에 대한 설명(400자)/장점(200자)/보완점(200자)/지원동기(500자))

13. 첨부서류 (졸업증명서/성적증명서)

     ※ 서류 첨부 후 꼭 파일이 열리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

     ※ 지원서 제출 후 성적증명서 파일은 열리지 않아요!!

        (처음에 열리지 않아서 정말 당황했어요⚲_⚲ 정상적인 상황이니 걱정마세요!)

 

 

 

지원서를 제출하고 나면 인적사항에 적은 메일 주소로 메일이 옵니다!

지원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는 계속 수정이 가능합니다 :-)

 

메일로 받으시는 수험번호는 직무적성검사 시, 비밀번호는 합격자 조회 시 사용됩니다.

 

 

 

저는 이후 금요일(21.04.02)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메일을 받았어요!

받은 메일에 따라 홈페이지 접속 후 결과 확인을 해보았더니,

정말 영광스럽게도 "서류전형 합격"이라는 결과가!!!!!!!!

 

자기소개서도, 스펙도 자신이 없어 도전하는 마음으로 지원해보았는데 합격해서 너무 좋았습니다!!!!

아직 갈 길이 멀지만 서류전형이라도 합격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너무 좋았어요.

 

다음에는 직무적성검사(GSAT) 4급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.

 

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(^▽^)o

+ Recent posts